등록된 사용후기

전체 평점

24 건 사용후기
사진이 안올라갔네요! 여기서만 3개임 완전좋음 ㅎㅎ
평점
별5개
작성자
2hi**
작성일
20-12-17

f20ac7e772f7a.jpg

사진이 안올라갔네요! 여기서만 3개임 완전좋음 ㅎㅎ

첫 구매인데, 정품 받은거 같아서 놀랐습니다ㅎㅎ 배송은 약12일 걸렸는데 품질하고 가격 생각하면 이정도는 기다려야죠. 최근에 사이트를 알게되었고…
평점
별5개
작성자
신**
작성일
20-11-23

6f61339ea4668.jpg

첫 구매인데, 정품 받은거 같아서 놀랐습니다ㅎㅎ 배송은 약12일 걸렸는데 품질하고 가격 생각하면 이정도는 기다려야죠. 최근에 사이트를 알게되었고, 이제 여기에 정착하려합니다. 감사합니다~

배송 빠르구요 제기준으로는 발볼없고 255정도신는데 정사이즈해도되겟더라구요 ~ 발볼잇우신분들은 1인치업하구요^^ 상태 아주 만족합니다
평점
별5개
작성자
장**
작성일
20-11-10

eede10a0a79c7.jpg

배송 빠르구요 제기준으로는 발볼없고 255정도신는데 정사이즈해도되겟더라구요 ~ 발볼잇우신분들은 1인치업하구요^^ 상태 아주 만족합니다

여기서만 신발 4개 샀습니다. 퀄리티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그런데 왼쪽 신발 부스트폼이 본드색처럼 누렇게되서 왔네요ㅜ 다른 부분은 괜찮으니 그…
평점
별5개
작성자
김**
작성일
20-09-28

094a6b0e2f517.jpeg

여기서만 신발 4개 샀습니다. 퀄리티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그런데 왼쪽 신발 부스트폼이 본드색처럼 누렇게되서 왔네요ㅜ 다른 부분은 괜찮으니 그냥 신으려구요.. 아무튼 여러분이 궁금하신 퀄리티는 아무 문제 없습니다 굿굿

마감이랑 실밥처리도 좋고 착화감도 똑같아요 ㅋㅋㄱㄱ굳굳 배송도 10일안에오고 퀄리티 가격 흡잡을곳이없는 곳 입니다 믿고 구매하셔도될거같아요
평점
별5개
작성자
김**
작성일
20-08-20

ae8b487c1270f.jpg

마감이랑 실밥처리도 좋고 착화감도 똑같아요 ㅋㅋㄱㄱ굳굳 배송도 10일안에오고 퀄리티 가격 흡잡을곳이없는 곳 입니다 믿고 구매하셔도될거같아요